티스토리 뷰
엑데퓨 보고와서 시름시름 앓다가, 다시금 엑퍼클이 보고 싶어서 DVD찾던 도중 대만판(/홍콩판) 콜렉터스 에디션 발견하고 구글링 좀 했다. 헝헝, 보자마자 이건 사야해!라고 외쳤기에 급하게 대행도 알아보고 했는데,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 좋게가 아니라 여튼 직구를 발견 주문. 으하하 첫 직구가 덕질이라니. 재고가 별로 없고, 할인 폭이 큰 데는 벌써 품절크리 떠서 그냥 할인 없이 주문 함.
근데 생각보다 대만 배송이 빠르고 안전하게 와서 뭔가 더 주문할지도 모르겠어. 직구 어렵지 않아여. ㅋㅋㅋㅋ
여튼 도착!! 오오.
진짜 받고서 너무 멋졌다. 헉헉헉. 누가 디자인 했는지 모르겠자만 상줘야 한다. 상을 줍시다, 상을.
헬멧을 벗기면 또 헬멋이 나옴. ㅋㅋㅋ 벗겼을 때 안쓴 버전이 나왔다면 좋았을 걸. 헬멧 완전 벗겨버리게. ㅋㅋㅋ 어떤 디자인 컷에는 세레브로를 쓴 찰스던데, ㅋㅋㅋㅋㅋ 친구왈 왜그리 다 쓰고 있냐고 그럼. ㅋㅋㅋㅋㅋ 여튼 에릭의 저 HELL멧을 볼 때마다 ㄱ- 짜증이 몰려온다. ㅋㅋㅋㅋ 그만 좀 써.
뒤에도 역시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 좀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걸 찍기 위해 미러리스 충전까지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구성품은, 아트북이랑 블루레이와 딥디. 이야 좋다! DVD 진짜, 같이 들어있어서 좋았음. 참고로 한글자막까지 지원. 편하게 감상할 수 있다! 삭제장면이랑, 일종의 메이킹 필름?이 들어가 있고. 아, 메뉴까지 한글지원 되서 엄청 편했음.
ㅋㅋㅋㅋㅋ 그러고보면, 엑퍼클 덕분에 직구도 해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둘이서 영화관 전세내듯 내집마냥 단둘이서 봤지. 허허허. 그리고 ㅋㅋ 이런 거 포스팅 잘 안 하는데, 덕분에 해본다. ㅋㅋㅋㅋ 수집욕이 커서 재밌게 본 영화들에 대한 열정이 식지 않으면, 그리고 돈에 여유가 있으면 한정판 사는데 그중에서 가장 뭔가 뿌듯한 기분.